2016년 4월 3일 일요일

아이돌에게 몹쓸짓 한 화장품 브랜드 top3



아이돌에게 몹쓸짓 한 화장품 브랜드 top3
다들 뭐 잘못한거 아니지? 어떻게 다 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샘 - 지드래곤, 아이유


지디 팬들이 제일 싫어하는 광고ㅋㅋㅋㅋ




그 공부 때려쳐





더페이스샵 - 엑소




피부 수호대.jpg
( 더페이스샵 광고 맞음 )


불로 너의 피부를 다 태워주겠어



자아도취




씽긋










에뛰드 - 에뛰드랑 원수진 샤이니


인형 컨셉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하트 넣어둬




샤이니가 에뛰드에게 빚을 졌나요?




샤이니가 에뛰드에게 무슨 잘못했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