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6일 수요일

몇시간만에 남자아이돌 여럿 민망하게 하는 티파니







 몇시간만에 남자아이돌 여럿 민망하게 하는 티파니
ㅋㅋㅋㅋㅋ다른것도 웃긴데 첫번째에 지디 표정ㅋㅋㅋㅋㅋ어리둥절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빅뱅 승리
팬들에게 손흔드는 티파니보고 갑자기 인사하는 승리.
뒤늦게 발견한 티파니도 승리에게 손흔들어줌.
다행히 승리는 덜 민망해짐.


2. 아이콘 구준회

고개 돌려 인사하는 티파니에게 예의차려 인사하는 구준회. 처음엔 둘이 친분 있는줄 알았음.

근데 그게 아니라..ㅋㅋ
티파니는 박진영에게 인사한거였음ㅋㅋ
(앞에 손흔드는게 박진영인듯?)

구준회 머쓱하게 고개 돌림..


정면에서 보는 모습.


민망한 구준회와 빵터진 한빈ㅋㅋㅋㅋ

 괜찮아 그럴수있어 그럴수있어..ㅋㅋ


3. 엑소 디오


수상 호명 후 신이 나서 방방 뛰는 티파니.
엑소 멤버들과 차례대로 하이파이브..!!!

그러나...디오는....
(제일 먼저 일어나서 박수 쳐줬는데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