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6일 수요일

나 혼자 맞았는데 나 혼자 틀린게 되어버렸다.gif (feat. 아이돌 안무실수ㅋㅋㅋ)



나 혼자 맞았는데 나 혼자 틀린게 되어버렸다.gif (feat. 아이돌 안무실수ㅋㅋㅋ)
어떻게 한명뺴고 단체로 틀려ㅋㅋㅋㅋㅋㅋ다같이 틀리면 맞는 사람이 진짜 이게 뭐지 싶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게 춰 놓고도  자기가 틀린 줄 알거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등보인 애(파란니트)가 맞은거

심지어 안무 몰라서 멈춰있는 애마저(오른쪽 두번째) 틀린애들꺼 따라함ㅋㅋㅋㅋㅋ


틀린 애들이 너무 당당해서 멘붕오다


틀린 애들이 너무 당당해서 멘붕오다 2



1번 빅스 레오
2번 ss501 박정민
3번 샤이니 태민
이 맞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